Search

보수단체 “개천절 광화문 집회, 안 하겠다” - 조선일보

jogja-tribbun.blogspot.com
지난 15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린 보수단체 집회.

다음 달 3일 광화문 집회를 계획 중인 일부 보수단체들이 광화문 집회를 중단하겠다고 선언했다.

김문수 전 경기지사와 서경석 목사 등은 24일 입장문을 통해 “광화문 집회에 앞장서 온 우파시민사회 지도자들이 10월 3일 광화문집회의 중단을 선언한다”며 “문재인 정권의 악행과 과오에 대한 분노를 표출시키더라도 정부가 쳐놓은 코로나의 덫에 걸리지 않아야 한다”고 했다.

앞서 서경석 목사가 이끄는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은 오는 26일과 내달 3일에 각각 27대, 200대의 차량이 참여하는 ‘드라이브 스루’ 도심 행진을 하겠다며 경찰에 집회를 신고했다. 하지만 정부가 집회 강행시 엄정 대응 방침을 내놓자 한 발 물러선 것이다.

이들은 “광화문집회를 최대한으로 악용해 우파시민단체를 코로나19 전파의 주범으로 매도하고 국민의 지탄의 대상으로 삼는 문재인 정권의 코로나정치가 극에 달하고 있다”며 “문재인 정권은 카퍼레이드도 9대 이상 행진을 금지하고 집회금지구역은 지나가지도 못하게 해 코로나와 아무런 상관이 없는 차량시위까지 크게 압박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보수단체 “개천절 광화문 집회, 안 하겠다” - 조선일보 )
https://ift.tt/2FVW7uT
대한민국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보수단체 “개천절 광화문 집회, 안 하겠다”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