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손씻기 생활화에 앞장서는 베베숲, '아이캔 핸드워시 레몬향' 출시 - 서울경제

jogja-tribbun.blogspot.com

전국 유치원과 초·중·고교 등교가 마무리 단계에 이르면서 손 씻기 생활화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생활방역의 일환인 손 씻기를 통해 유행성 바이러스 질환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인데, 실제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올바른 손 씻기를 ‘가장 경제적이며 효과적인 감염 예방법’으로 소개하고 있다.

손바닥에는 평균 150종류의 세균이 서식하고 호흡기보다 손을 통해 바이러스균이 전파돼 병에 걸리는 경우가 더 많다고도 알려져 있다.

질병관리본부도 캠페인을 전개하며 손씻기의 생활화를 독려하고 있는 가운데,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아이캔 핸드워시 순(파우더향), 메론향에 이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몬향’을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키즈용 손세정제인 ‘베베숲 아이캔 핸드워시’는 아이들 스스로 올바른 위생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레이닝 제품으로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손을 깨끗이 씻지 않으면 각종 감염병에 걸리기 쉬운 데서 착안해 개발되었다.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거품 타입의 저자극 핸드워시로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미세먼지와 세균을 말끔하게 씻어준다.

베베숲은 아이캔 라인을 구성해 핸드워시 외에도 아이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배변 습관을 위한 키즈 전용 비데티슈도 함께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손은 우리 몸에서 가장 많은 일을 하는 부위로 위생적으로 취약하다고 할 수 있는 만큼 평소 꼼꼼하게 씻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베베숲 홈페이지와 제품을 통해 아이 스스로 손 씻고 배변 뒤처리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트레이닝 컨텐츠도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을 연구·개발해오고 있는 베베숲은 최근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는 등 안전한 제품을 찾는 대한민국 부모님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t's block ads! (Why?)




June 15, 2020 at 08:30AM
https://ift.tt/2N1QFXy

손씻기 생활화에 앞장서는 베베숲, '아이캔 핸드워시 레몬향' 출시 - 서울경제

https://ift.tt/2ztKFDC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손씻기 생활화에 앞장서는 베베숲, '아이캔 핸드워시 레몬향' 출시 - 서울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