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미애 장관은 문재인 대통령이 임기를 보장했다는 뜻을 전했다는 윤석열 검찰총장의 국정감사 발언은 선을 넘은 것이라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검사 술 접대' 의혹과 관련해서는 구체적인 사실관계를 확인했다며 검사 한 명을 특정했습니다.
■ 요양 시설과 병원을 중심으로 코로나19 집단감염이 이어져, 새 환자가 사흘 만에 다시 세자릿수로 늘었습니다. 경기도 여주 장애인 거주 시설 직원과 입소자 등 32명이 감염됐고, 가족끼리 제사를 지내다 일가족 10명이 감염됐습니다.
■ 62살에서 69살까지 노인들을 대상으로 독감 백신 무료 접종이 시작됐습니다. 백신 접종 뒤 사망 신고는 59명으로 늘었는데, 당국은 사망 원인과 백신과의 관련성은 아직 없다며, 접종을 계속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 고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빈소에는 조문 행렬이 이어졌습니다. 이런 가운데 아홉 달 넘게 멈췄던 이재용 국정농단 사건 파기환송심 재판이 예정대로 재개됐습니다.
■ 오늘 아침 서해안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중국발 스모그가 또 유입되면서 중서부 지방은 초미세먼지가 '나쁨' 수준까지 높아지겠습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ift.tt/35FNm0U
대한민국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YTN 실시간뉴스] 독감 백신 접종 뒤 사망 신고 59명..."관련성 없어" - YTN"
Post a Comment